투어
- HOME
- 투어
0.0
0
LA SKY TOUR
5.0
1
로스앤젤레스
-> 로스앤젤레스
실속
그룹투어
1일
불포함
7/12/15인승
불포함
4명
LA 출발, 스페인 풍의 산타바바라와 덴마크 도시를 재현한 솔뱅 1일 투어..
LA에서 출발해서
☞ 스페인풍의 붉은 주택과 짙푸른 바다가 어우러지는 산타바바라와
미국속의 덴마크 도시를 재현한 솔뱅을
하루에 돌아보는 투어입니다.
LA에서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길에 그 가운데 만나는 산타바바라와 솔뱅을 만납니다.
☞ 남부 유럽정취가 물씬 풍기는 산타바바라의 최고의 명소로 꼽히는 곳
올드 미션과 산타바바라 법원, 해변
☞ 아메리카속 작은 덴마크 솔뱅
미 연방 교통국 커머셜 차량으로 등록하고
150만불 커머셜 보험에 가입 한 힐링투어USA 차량으로 투어 진행
☞ 12인승 벤츠 스트린터 이용
☞ 미 연방 교통국 정식 커머설 차량 등록(MC/USDOT)
☞ 150만불 커머셜 보험 가입
※ 투어 인원에 따라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국립공원 커머셜 투어 퍼밋(CUA)
코로나19 상황에 안전한 "여행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기위해
[코로나19 방역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 합니다.
★ 4명이상 단독 투어를 원하실 경우 $25/인 추가요금 지불하시면 단독 투어 진행해 드립니다.
"나 하나쯤이야"라는 생각 대신 "나부터 하자"라는 생각으로 안전한 여행 문화를 만드는데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LA → 산타바바라(올드미션, 법원, 해변) → 솔뱅 → LA
※ 현지 사정에 따라 코스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샌프란스시코에 가는 길. 그 가운데서 만나는 산타바바라에는 남부 유럽 정취가 물씬 풍깁니다. 캘리포니아의 진정한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곳입니다.
사시사철 따뜻한 기후에다 남쪽에는 태평양, 북쪽에는 산타이네즈 산맥이 둘러싸 눈을 호강시킵니다. 유럽풍 주택은 짙푸른 바다와 하모니를 이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산타바바라의 최고 명소로 꼽히는 곳은 올드 미션 산타바바라.
스페인 프란체스코 수도회 수사들이 기독교를 알리기 위해 1786년에 세운 교회입니다. 미션이란 보통 미국 서남부 지역에 건립된 오래된 교회를 말합니다.
푸른색 잔디 위에 세워진 스페인풍 건물은 멀리서도 눈길을 끕니다. 흰색 건물 위 주황색 지붕은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아치형 기둥이 죽 이어진 회랑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산타바바라 미션에서는 예배당을 비롯해 정원, 기프트숍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또 성당 내부로 가면 옛날 수도회 생활상을 알 수 있는 도구와 성물도 많이 전시돼 있습니다. 정원도 예쁘게 가꾸어져 있어 소풍을 나온 기분으로 휴식을 만끽해봅시다.
산타바바라 법원은 1929년 완공된 스페인풍의 건물로 국가 유적지로 지정되어 있어, 관광객들을 위해서 주말과 휴일에도 아침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문을 엽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타워의 꼭대기로 올라가면 시계탑 전망대에서 산타바바라의 전경을 360도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시야에 들어오는 대부분의 건물은 하연 회벽에 빨간 기와지붕을 올린 지붕해풍으로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뽑습니다. 멀리 해안가의키 큰 야자수들과 그 너머로 바다와 피어가 보입니다.
스페인풍 분위기 가득한 산타바바라.
유럽풍의 주택은 짙푸른 바다와 하모니를 이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해변에서부터 바다까지 길게 이어진 산타바바라 피어에 나무다리가 인상적입니다.
산타바바라에서 조금 더 북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작은 마을 `솔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 속 작은 덴마크`라 불리는 솔뱅은 1911년 덴마크에서 건너온 사람들이 모여 만들어진 마을입니다. 동화 속 마을이 튀어나온 것처럼 아기자기하고 예쁜 곳이라 발길이 저절로 갑니다.
이름부터 덴마크스러운 코펜하겐 광장에는 풍차와 낮은 건물이 이어져 있습니다. 앙증맞고 귀여운 간판도 많아서 마을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어줍니다.
덴마크 유명 동화작가, 안데르센 박물관도 솔뱅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솔뱅에는 맛있는 빵집도 많습니다. 먹고 싶은 빵 몇 가지를 골라서 햇볕 좋은 곳에 자리잡고 지나가는 행인, 주변 풍경만 봐도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 식사는 불포함으로 전 일정 식사는 손닙 부담입니다.
LA 코리아타운내 호텔에서 픽업 합니다
※ 투어 전날 오후 5-6시 사이에 담당 캡틴이 픽업 시간과 장소 컴펌 연락 드립니다.
등록된 후기가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