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 HOME
- 투어
0.0
0
여행통
4.9
52
사이판&괌
-> 괌
실속
그룹투어
반일
불포함
7/12/15인승
불필요
4명
태평양 한가운데 청정 휴양지. 괌 남부 반일 투어 !!!
괌 남부 지역 반나절 투어
☞ 피시아이 해양공원 → 태평양전쟁 국립역사공원 → 세티만 전망대 → 솔레다드 요새 → 메리조 부두 → 베어록 → 이나라한천연수영장
+ (옵션) 공항 픽업 또는 샌딩 편도 라이드
☞ 공항 픽업피(옵션) → 피시아이 해양공원 → 태평양전쟁 국립역사공원 → 세티만 전망대 → 솔레다드 요새 → 메리조 부두 → 베어록 → 이나라한천연수영장 → 공항샌딩(옵션)
※ 공항 픽업 또는 샌딩은 옵션 입니다.
피시아이 해상공원은 높이 21m로 7층 건물 높이로 전망대는 해수면 위로 12m, 해수면 아래로 9m로 지여진 전망대가 있습니다.
전망대까지 300m 정도를 교각위로 걸어가면서 부드러운 바닷 바람을 맞으며 아름다운 피티베이의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 늦은 시각에는 괌의 아름다운 석양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 이르시면 360도로 바다를 둘러볼수 있는 윗층에서 바다와 산호암초들, 바깥 산호암초와 괌의 아름다운 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망대 계단을 따라 해수면 아래로 내려가면 24개의 창을 통해 200여종이 넘는 물고기들이 산호 암초에 서식하는 해양생태계와 산호정원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괌의 남부에 위치한 아가트와 우마탁 마을 사이에 있는 전망대로 괌 최고 높은 산인 람람산 풍경을 감상하며 저 멀리 코코스 섬까지 한눈에 보실수 있는 전망대 입니다.
스페인 시절, 해적으로부터 교역선을 지키기 위해 세운 솔래다드 요새 입니다.
괌에서 유일하게 남은 요새로 예전 모습을 복원해 놓았습니다.
괌 남부의 유명 마을인 '우마탁 마을'이 한 눈에 보이기도 합니다.
탁 트인 필리핀 해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며 운이 좋다면 스피너 돌고래를 구경 할수있는 곳 입니다
괌의 최남단 섬 '코코스 아일랜드'가 보이는 메리조 부두!
최근 괌여행 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이 장소는 괌 남부 현지인들이 낚시, 파티장소, 여가시간을 보내는 장소로 아주 유명합니다.
인생샷은 물론 차모로족의 생활을 엿볼 수도 있는 메리조 부두입니다.
바람과 파도가 만들어놓은 곰 형상의 바위를 볼 수 있습니다.
마치 한마리 곰이 바다를 바라보는 듯한 형상을 배경으로 인증샷 한방!!
화산 폭발시 용암이 바닷물을 울타리처럼 막아 생긴 천연 수영장 입니다.
바다와 연결된 수심이 깊은 풀과 수심이 낮은 풀로 2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괌 공항과 호텔가 이동을
공항 픽업 또는 샌딩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투어 픽업은 괌 국제공항 또는 시내 호텔에서 픽업 합니다.
이외의 지역은 현지 담당 가이드와 상의해서 결정 합니다.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후기가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