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 HOME
- 투어
0.0
0
힐링투어
0.0
0
파리
실속
그룹투어
반일
불포함
도보
불필요
1명
루브르의 옷을 입고 파리 전반의 역사와 미술사의 흐름을 알아가는, 다른 사람이 아닌 바로 당신이 監(보고)하고 感(느끼는) 하는 루브르 감감 투어는 프랑스를 잘 알고, 오래 연구했으며, 투어에 가장 전문적인 가이드 집단, 오랜 경력과 지식이 난무하는 선별된 가이드 팀이 독점 안내하는 투어입니다.
루브르는 넓고 볼 것은 많죠. 노련미 높고 열정 가득한 어게인, 파리 가이드팀은 제한된 시간안에 최선의 투어를 선보입니다.
"설명이 너무 재미있어서 3시간 반이 짧게 느껴졌어요. 가이드님이 만드는 차별성 최고. 꼭 추천합니다."
-20년 1월 13일 임**님 후기
"고대 조각상부터 인상주의까지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7년 8월 28일 s**님 후기
약 900여년의 역사를 가진 건물, 300여개가 넘는 전시실과 그를 가득채운 4만여점의 작품들이 말을 거는 시간
아시리아의 지킴이 라마수와
4000년된 바위에 새겨진 그 당시의 기록이
황금비율을 가진 작자미상의 조각과
부서졌다 수년에 걸쳐 재탄생된 화려한 날개짓, 역동적인 움직임을 가진 승리의 여신이
신비스러운 미소를 갖춘 모나리자와
민중의 마음을 움직였던 자유라는 이름을 가진 여인이
약 6000여년이 넘는 세월을 머금은 루브르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는 200분의 시간.
어게인, 파리와 함께하는 가이드의 차별성은 바로 전달력과 흐름.
보는 이로 하여금 최상의 감동을 이끌어 내는것이 투어의 아름다움이라 생각하는 우리는 최고 경력은 물론이고 미술, 건축, 언어, 식문화 등 다양한 전공으로 폭 넓은 관점을 가졌습니다. 200분이라는 시간에 맞추어 루브르의 수천년 역사와 방대한 서양 미술사의 깊고 풍성한 이야기를 꾹꾹 눌러담은 투어, 빠르고 신속하여 잘 정돈된 시간을 보내었다 말할 수 있는 투어가 될 수 있게 언제나 노력합니다.
지식적인 노력과 더불어 어떻게하면 더 잘 “전달” 할 수 있을까를 깊이 고민하고 “말 하는 방법”을 늘 연구해온 사람들이 젊고 참신한 감각으로 진행하는 차별화된 루브르의 해설은 때로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시선을 제안 하여 관람객의 일상에 신선한 영감을 주기도 하고 때로는 작품을 만들고 전시하는 사람들, 혹은 그 작품 속 주인공들의 삶을 재미있는 옛날 이야기 처럼 풀어내어 관람객으로 하여금 삶에의 공감을 이끌어 내기도 합니다.
투어를 가장 완성도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은 바로 흐름과 맥락.
일방적으로 그림의 이야기를 낱낱이 늘어놓는 것이 아니라 흩어진 조각들을 잘 모아 그 안의 연결고리들을 알아가면, 같은 시간을 여행해도 우리는 더 많은 감동을 안고 갈 수 있습니다.
기본에서 시작, 트렌드를 거쳐, "특별함"으로 다가가는 가장 가치있는 여행을 반드시 소유하시길!
◆ 루브르 개관 시간 참고
매주 화요일 휴관 (5월 1일, 11월 1일, 12월 25일 휴관)
- 월, 수, 목, 토, 일 : 오전 9시 - 오후 5시 45분
- 금 : 오전 9시 - 오후 9시 45분
◆ 바로 예약 가능 일정
11월은 가이드님들 휴가가 많아 각 일자별로 마감이 빠릅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 11월 >
11일 금 - 오후, 저녁
12일 토 - 오후 (오전마감)
13일 일 - 오전, 오후
(14일 월 - 마감)
(16일 수 - 마감)
17일 목 - 오전 1인, (오후 마감)
18일 금 - 저녁
(19일 토 - 마감)
20일 일 - 오전, 오후
21일 월 - 오전, 오후
23일 수 - 오후 (오전 일시 마감)
24일 목 - 오후 1 (오전 일시 마감)
25일 금 - 오전, 오후, 저녁
26일 토 - 오전, 오후
27일 일 - 오전, 오후
28일 월 - 오전 1인, (오후 마감)
30일 수 - 오전 2인 (오후 마감)
12월은 따로 문의 주셔요!
국립 연극원, 과거 국립 음악원을 비롯한 여러 국가 관공서와 명품샵이 즐비한 루브르 근처의 거리. 건물들이 조성된 이유와 더불어 우리가 루브르에서 알아 갈 수 있는 것은 무엇일지! 그 이유를 알아보며 오늘 빠져들 긴 이야기에 발동을!
루브르는 단 한순간에 지어지지 않았다. 수백년의 시간동안 무너지고 덧대지며 완성된 지금의 루브르. 오래 걷고 오래 보고, 오래 생각하지 않으면 절대 전달 할 수 없는 어게인, 파리 만의 비장의 무기. 지금부터 시이작
**박물관 사정에 따라 코스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형의 영향으로 피어난 각 문명과 그 땅의 삶. 그 삶을 견디거나 혹은 더 나은 삶으로의 동경이 남긴 기록, 유물, 그리고 철학
**박물관 사정에 따라 코스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의 시작
인간의 몸, 동작, 움직이는 그 순간의 아름다움을 담아놓은 유물들. 머리로 하지 못하는 것을 손으로 해 냈던 시절.
세상이 각박하여 그들이 올려다 본 하늘, 그를 알리기 위해 글처럼 그린 그림이 기억한 천년의 중세
서서히 부활한 인간에 대한 궁금증으로 연구한 과학과 수학, 그를 접목시킨 예술이 탄생시킨 르네상스. 연구의 결과로 피어난 회화 기법으로 인간의 아름다움을 완전하게 표현하고자 했던 열정. 그 정점에 남은 작품, 미스테리한 미소 안에 다양한 이야기를 가진 모나리자.
다만 화려할 뿐 아니라 나름의 규범과 법칙으로 절대적인 그들의 왕권을 표현하기 위해 탄생했던 예술들, 그리고 그를 동경한 귀족들이 발전시킨 당시의 회화, 건축, 그리고 각종 공예품, 음.. 다이아!!
**박물관 사정에 따라 코스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진기가 보급 되지 않았던 시절, 그리고 뉴스나 신문이 없었던 시절의 예술이 기억한 시대. 완벽하고 싶던 세상, 혹은 사건을 고발하고 새로운 곳으로의 열망을 부르짖던 세상의 회화가 그 시절에 미쳤던 영향
9세기 중반까지 루브르에서 나눈 이야기를 토대로 새롭게 시작될 빛, 색, 표현의 시대로 이어질 오르세 미술관, 그 근대 예술로의 발걸음을 예고
예약 확정 후 만나는 시간이 조율됩니다.
1 place colette, 75001 Paris
⏰ 기본 투어 가능 시간 (2022년 기준)
☞ 만나는 시각은 각 투어 출발 10분 전입니다.
투어 신청 후 만남 장소와 만나는 시각을 메세지로 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월, 수, 목, 토, 일 : 오전 9시 - 오후 12시 20분 / 오후 2시 - 오후 5시 20분
- 금 : 오전 9시 - 오후 12시 20분 / 오후 2시 - 오후 5시 20분 / 오후 6시 - 오후 9시 20분
- 화 : 박물관 휴관일
등록된 후기가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