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당일 날 Scott 가드님이 저희가 머물고 있는 호텔로 와서 픽업을 해주셨고, 투어가 시작되었습니다.
투어를 하는 내내 매우 좋고, 큰 Van이 우리 식구를 태우고 이동했습니다.
우선 좋았던 것은, 가이드님은 가이드에 집중해주시고, 따로 운전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일체 기다림 없이 굉장히 편하고 부드럽게 관광을 했다는 점입니다.
당일 투어라서 일정이 빡빡했는데도 불구하고, 중요한 명소 및 사진 찍기 좋은 장소를 다니면서, 정말 알차게 투어를 했습니다.
그리고 일정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도, 저희가 요청하면 일정을 수정하면서까지 투어를 진행해주셨습니다.
Twin Peaks 전망대, de Young Museum, Golden Gate Park, Lombard Street(꽃길), Golden Gate Bridge Welcome Center, Scenic View, Palace of fine arts 라는 명소뿐만 아니라, Pier39에서 바다사자도 구경하고, 소살리토(Sausalito)에서 소개받은 맛 집에서 점심을 먹고, Lappert’s Ice Cream집에서 디저트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가이드님이 사진을 많이 찍으셔서, 명칭과 사진을 묶어서 카톡으로 따로 보내주시는 섬세함에 감사했습니다.
저녁에 숙소에 도착했을 때, 아기 유모차를 차에 두고 내렸는데, 친절하게 밤에 다시 호텔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하는 투어였습니다.
나중에 아이가 크면, 이번에 가지 않은 요세미티를 갈 때 다시 신청하고 싶습니다.
서부관광을 계획 중이시면 이 투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