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친절하시고 한국말도 잘 하셔서 이해하는데 어려움도 없었구요.
다만 너무 더운 날씨라 땡볕에 사원 투어가 좀 힘들어 지친것 말곤 괜찮았습니다.
사원은 관람은 관심 있으신 분들은 특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희는 여름별장이 관리도 잘 돼있고 아름다웠어요.
급하게 예약했는데 순조롭게 잘 진행되었던것 같아 만족합니다
5.0
17
힐링투어 ASIA
5.0
600
방콕
실속
그룹투어
반일
쿤댕 국수
인원에 따라 차종변경
불필요
1명
태국 여행의 재미 "툭툭"을 타고 방콕 올드타운의 야경을 둘러보는 투어입니다.
가이드에게 방콕에 대해 이야기를 들으며 방콕 곳곳의 야경 포인트를 콕! 집어서 방문합니다.
반짝이는 올드타운의 불빛들을 감상하고, 로컬 식당에서 국수도 한 그릇 하고
방콕의 밤을 마음껏 만끽하실 수 있는 투어입니다.
당일 상황에 따라 쿤댕 국수 대기 시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이 지나지게 길게 발생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가이드님께서 대체 식당으로 안내드리게 될 수 있습니다.
투어 종료 후 추천 장소 루프탑(Swing Bar by Ching Cha)
- 개별적으로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 21:30 ~ 40 정도로 예약하시면 되며, 페이스북 통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약 5층 높이에 있는 루프탑이며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셔야 합니다. (엘리베이터 이용 불가)
태국은 종교 행사가 계획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만약 행사로 사원 주변 출입이 제한되는 경우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왓 포는 따이왕 로드 Thai Wang Road를 사이에 두고 왕궁과 마주 보는 사원입니다.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중 하나이며 거대한 와상과 전통적으로 특뱔한 의미를 지닙니다.
왓 포는 약 200년 전 짜끄리 왕조의 창시자 라마 1세에 의해 건축되기 시작하여 라마 4세때 완성되었습니다.
부처가 열반에 드는 과정을 묘사하는 사원 안에 위치한 와상은 길이 46m, 높이 15m로 거대합니다. 그 규모가 얼마나 큰지 발바닥이 사람 키보다 더 큽니다.
신비로운 새벽 사원
차오프라야 강의 상징인 왓 아룬(Wat Arun)은 새벽의 사원(Temple of Dawn)이라는 뜻입니다. 새벽에 해가 뜰 때 프랑(Prang)에 장식된 도자기 등이 햇빛을 받아 나타나는 아름다운 빛들이 강 건너편까지 도달한다고 하여 이러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중국 도자기와 유리 등으로 장식된 프랑은 82m 높이로, 힌두교의 시바 신을 상징하는 탑입니다. 계단을 통해 직접 오를 수 있으며, 경사가 약 70도 정도로 아찔하지만 올라가면서 프랑의 수많은 장식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탑에 오르면 차오프라야 강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왓 아룬은 태국의 10바트 동전에도 나오는 사원으로 태국인의 랜드마크 입니다.
라마 8세 다리는 방콕의 새로운 랜드마크입니다. 비대칭 사장교 스타일의 태국 최초이자 유일한 강 다리입니다.
대리석 사원이라고도 불리는 곳으로 일반적인 태국 사원들과는 달리, 태국의 건축 양식과 유럽의 건축 양식이 결합되어 건설된 사원입니다.
건축물의 주 재료는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으며, 사원의 창문은 스테인드글라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고대 사원에 가시면 황금산을 만나시게 됩니다, 318개 계단을 따라 꼭대기에 오르면 눈앞에 탁 트인 환상적인 전망이 펼쳐지게 됩니다.
왓 사켓에 이르기 한참 전에 그 위로 솟은 또 다른 구조물이 보이는데요, 이는 매장터라는 의미의 체디입니다. 황금산이라고도 하지요. 58m 높이에 이르는 이곳은 한때 방콕에서 가장 높은 곳이었다고 합니다.
318개 계단을 밟고 꼭대기까지 오르면 지금도 여전히 탁월한 전망을 자랑한답니다. 왓 사켓 사원은 이 황금산 밑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원 안에는 거대한 불상이 서있습니다.
왓 랏차낫가람은 민주 기념탑 주변에 있습니다. 라마 3세때 설립된 사원으로 라마 3세 공원 바로 뒤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방콕 시청은 태국 수도인 방콕의 시정부로 1985년 법령에 의해 구성되었습니다. 방콕 시청은 방콕시에 대한 입법과 행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방콕시의 상징으로 자리잡았던 224년 된 대형 그네가 새로운 그네로 교체하기 위해서 철거되었습니다. 대형그네는 높이 21미터로 방콕시청 앞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붉은 색으로 칠해진 방콕시의 중요한 상징 중의 하나로 알려진 관광명소입니다..
방콕에서 중요한 사원중의 하나로 인드라 신을 모시는 사원으로 19세기때 라마 1세가 수코타이의 왓 마하탓 사원에서 옮겨 온 14세기의 청동 불상을 안치하기위해 세웠습니다.
지금도 본당에 안치되고 있는 높이 8m의 불상은 현존하는 수코타이 청동불상 가운데 가장 크기가 크며, 우아힌 표정이 방콕의 불상중에서도 가장 뛰어나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라마 1세때 신축해 라마 3세때에 이르러서야 완공되었습니다. 공간 분할이 잘 이루어진 사원 경내에는 중국에서 가져온 동산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위란 Viran은 2단의 기단으로 되어 있고, 다양한 형태의 불상이 안치되어 있으며, 사원의 문을 조각한 사람은 바로 라마 2세이기도 합니다.
방콕의 최신 호텔의 고급스러운 루프탑 바는 이미 필수 방문지가 되었습니다.
최신 호텔은 대부분 최상층에 루프탑 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찍한 높이만큼 야경 역시 그 어느 곳보다 환상적입니다.
방콕 하늘위에서 발밑 아래로 펼쳐지는 한 폭의 그림같은 전망을 배경으로 스타 셰프릐 태국 현지 요리와 시그니쳐 칵테일을 즐겨보세요. 루프탑 바에서 하룻밤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 원활한 투어 진행을 위해 정시에 출발합니다. (미팅 시간: 19:00/ 미팅 장소: MRT 사남차이역 1번 출구 밖)
미팅 시간에 늦으실 경우 미리 연락을 주셔도 다른 조인된 손님들 때문에 대기할 수 없습니다.
늦으시면 노쇼(No-Show) 처리가 되어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니 늦지 않게 꼭 미리 도착해주세요.
*비가 오는 날에는 1번 출구 지하에서 대기해 주세요.
원활한 투어 진행을 위해 정시에 출발합니다. (미팅 시간: 19:00/ 미팅 장소: MRT 사남차이역 1번 출구 밖)
방콕에는 지상철인 BTS와 지하철인 MRT가 있습니다.
미팅 장소인 MRT 사남차이(Sanam chai)역은 BTS 아속(Asok)역에서 환승하여, MRT 락송(Lak song)행으로 갈아타시고 오시면 됩니다.
사남차이(Sanam Chai)역 1번 출구로 나오신 후 그 앞에 "토토부킹" 가이드와 미팅하시면 됩니다.
방콕은 교통 체증이 고객님들께서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심한 도시 중 한 곳입니다.
예상보다 차가 많이 막히고, 간혹 택시 기사님이 다른 곳으로 데려다줄 수 있으니 차량 이동보다는 지상철(BTS)/지하철(MRT)을 이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 라이센스 :
MC 라이센스 :
DOT 라이센스 :
커머셜 보험증 :
CUA :
5.0/5.0
총후기 17
5.0/5.0
여행일 : 2024-07-10
후기작성일 : 2024-07-18
5.0/5.0
여행일 : 2024-07-03
후기작성일 : 2024-07-12
5.0/5.0
여행일 : 2024-07-04
후기작성일 : 2024-07-12
5.0/5.0
여행일 : 2024-07-03
후기작성일 : 2024-07-10
5.0/5.0
여행일 : 2024-07-08
후기작성일 : 2024-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