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 HOME
- 투어
0.0
0
LA SKY TOUR
5.0
1
로스앤젤레스
-> 로스앤젤레스
실속
그룹투어
1일
불포함
7/12/15인승
불필요
4명
요세미티국립공원은 그랜드캐년, 옐로스톤과 더블어 미국의 3대 국립공원중에 한 곳
연간 방문객 400만명이 넘는 미서부 대표적인 국립공원
한국의 경상북도 면적보다 넓고 1984년 세계문화유산에 등록
LA → 요세미티
터널뷰 포인트 → 마리포사 그로브 → 글래시어 포인트 → 스윙 브릿지 → 엘캐피탄 → 요세미티 폭포 → 미러레이크
요세미티 → LA
※ 현지 사정에 따라 코스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LA 한남체인 주차장에서 오전 4-5시 픽업 합니다.
그랜드캐년, 옐로우스톤과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3대 국립공원 가운데 하나로
미국 국립공원 방문객 2위,
해발고도 4000m 정도의 산들이 늘어서 있고, 빙하작용에 의해 만들어진 깊은 계곡과
큰 절벽, 거대한 바위, 호수, 폭포, 맑은 시내, 세쿼이아의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으로 유명합니다
☞ 터널뷰 포인트 → 마리포사 그로브 → 글래시어 포인트 → 스윙 브릿지 → 엘캐피탄 → 요세미티 폭포 → 미러레이크
※ 동절기에는 글래시어 포인트는 Close되어 하절기(3-10월)에만 투어를 합니다.
요세미티의 주요 포인트인 밸리 바닥으로부터 높이 1,098m로 솟아 있어 화강암벽 엘캐피탄까지, 바가지를 엎어놓은 것 같은 하프돔”,센티넬 돔, 캐피털 락, 면사포 폭포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마리포사 그로브는 큰 세콰이어 나무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여 요세미티 공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같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실제로 보니 엄청 나무가 컸고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깊은 계곡과 큰 벼랑, 거대한 바위, 호수, 폭포, 세쿼이아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
요세미티 계곡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
※ 동절기에는 Close되어 하절기(3-10월)에만 투어를 합니다.
머세드 강 및 스윙브릿지는 요세미티 벨리의 눈이 녹아 폭포를 맹렬하게 타고 내려오는 거칠고 경치가 좋은 강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머세드 강에서 아이들이 첨벙거리며 놀거리가 많아 모든 즐거움을 한 곳에서 즐기는 반나절 혹은 하루 코스의 여행 포인트 입니다.
1851년에 요세미티계곡을 탐험하던 마리포사의 군대가 발견하였으며 지휘관, 또는 우두머리 라는 뜻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암벽등반가들이 엘켑 이라 부르며 요세미티 폭포 옆길을 따라 서쪽으로 올라가면 엘켑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세미티 폭포는 총높이 739m에 어퍼,로우라는 두 줄기의 폭포가 합쳐진 것으로
북미지역에서 가장 높고 세계 6번째로 높은 세계 유수의 폭포입니다.
미러레이크 트레일은 노스 돔과 하프 돔 사이에 위치한 자연호수로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인기있는 포토존 중 하나입니다.
잔잔한 호수에 노스돔과 하프돔이 반사되어 마치 거울을 보는듯한 느낌을 받게 합니다.
전일정 식사 불포함
※ 가이드와 상의하셔서 원하시는 메뉴로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 6명이하: 7인승 미니밴
- 7명이상: 12인승 밴(포드 트랜짓 또는 벤츠 스프린터)
☞ 차량은 자차 또는 150만불 커머셜 보험에 가입한 미 연방교통국 라이센스(MC, DOT) 획득한 정식 커머셜 차량입니다.
MC-1136X-C, U.S.DOT No. 297576X
LA 코리아타운내 한남체인 주차장에서 픽업 합니다.
투어후, LA 코리아타운내 한남체인 주차장에 냐려드립니다.
※ 투어 전날 오후 5-6시 사이에 담당 캡틴이 픽업 시간과 장소 컴펌 연락 드립니다.
등록된 후기가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