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 준비물
사원 입장료, 코끼리 트래킹, 개인 경비(간식비 또는 옵션 선택 시: 현장 바트 결제), 모자, 선글라스, 편안한 운동화, 선크림 등
◆ 어린이 정책
- 아동(키 91~119cm) : 아동 금액 적용
- 유아(키 90cm 이하) : 무료
◆ 참고사항
- 코끼리 트래킹 또는 사진찍기/먹이주기 체험은 현장에서 원하는 인원이 있을 경우, 원치 않으셔도 체험이 끝날 때까지 대기해주셔야 합니다.
보통 15-20분 내외로 소요되며 코끼리 트래킹, 사진찍기, 간식주기 등 원하실 경우 현장에서 가이드분께 신청 바랍니다.
- 해당 투어는 조인 투어로 캐리어, 유모차, 휠체어를 가지고 가실 수 없습니다. 가지고 갈 경우, 투어 참여가 안되는 점 꼭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통 기사님, 가이드석을 제외한 짐칸이 없는 12인승 봉고로 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같은 12인승 봉고차량으로 배정될 경우 당일 투어 인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최대 10~12인승까지 채워서 차량 배정을 합니다.
이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원이나 유적지를 손으로 만지거나 낙서를 하는 행위, 유적지에 걸터 앉아 사진을 찍는 행위 등은 절대 불가하며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센터를 방문하지 않는 상품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아유타야 모든 사원에서는 무릎 위로 올라오는 치마, 반바지, 찢어진 청바지, 나시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입장 불가한 복장으로 오셔서 현장에서 입장 거부 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현장 옷 구매 가능 100~150바트)
*슬리퍼, 샌들 착용 가능합니다.
- 코끼리 트래킹, 사진찍기, 간식주기 등은 옵션 사항으로 원하실 경우 현장에서 가이드분께 신청 바랍니다.
Q: 팁! 그것이 문제로다
우리는 팁을 주고받는 문화가 익숙하지 않다 보니, 여간 고민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태국은 관광산업이 발달되어 있다 보니, 관광지에서는 팁을 주고받는 문화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인데요.
그래서 가이드님에게 감사의 표시로 매너팁을 조금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의무적으로 주실 필요는 없지만, 투어가 만족스러울 경우 여행객 팀당 100~200바트 정도를 매너팁으로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
Q: 큰 여행짐! 이것이 문제로다.
호텔 체크아웃을 했는데 캐리어를 가지고 투어에 참여할 수 있을까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최근에는 항상 투어 참여 인원이 많아 투어 참여 시 캐리어를 가지고 가실 수 없습니다.
당일 인원이 많은데 가방까지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갈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귀중품은 꼭 본인이 보관하시고, 상품 이용시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개인 부주의로 인한 귀중품 분실 및 안전사고의 경우 본인의 책임이므로 꼭꼭 주의 부탁드립니다.
☞ (아속출발) 아유타야 선셋 리버크루즈 반일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