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 HOME
- 투어
0.0
0
VLIFE TOUR
5.0
16
라스베가스
-> 라스베가스
품격
단독투어
1박2일
전일정 조식(2식) 포함
7/12/15인승
호텔 1박
4명
◆ 투어 설명
미국의 3대캐년인 그랜드 캐년, 자이언 캐년, 브라이스 캐년과 사암계곡의 비밀 엔텔로프 캐년 그리고 홀슈 밴드 까지돌아보는 완벽하고 알찬 1박2일간의 그랜드 서클 투어입니다.
◆ 단독 맞춤 투어로만 진행합니다.
저희는 인원에 상관없이 예약하신팀만 모시고 출발하는 단독 맟춤 프라이빗 투어입니다.
저희 마이드림 투어는 기존의 일반여행사들이 진행하고 있는 모객투어가 질적인 투어를 진행하는데 여러 불편함이 있어 인원수에 상관없이 단독 맟춤 투어만을 고집 진행 하고 있습니다.
1박2일에
- 영국 BBC 방송에서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곳 1위!! - 그랜드캐년
- 세계 하이커들의 로망인 곳 - 자이언캐년
- 자연이 만든 신의 걸작 - 브라이스캐년
- 세계 사진작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빛의 향연장 - 엔텔롭캐년
- 콜로라도 강이 수천만년을 거쳐 만든 협곡 - 홀스슈밴드
를 가장 알찬 단독 맞춤 투어 입니다.
◆ 캐년 1박2일 일정표 ◆
1일차
07:00 AM 라스베가스 호텔에서 픽업후 출발
10:00 AM 자이언캐년 투어
12:00 PM 중식(피크닉 )
02:30 PM 브라이스캐년 투어
05:30 PM 호텔 체크인 - Kanab,UT
06:30 PM 석식 후 호텔 체크인
2일차
07:00 AM 호텔 조식후 출발
08:10 AM 홀스슈밴드 투어
09:20 AM 엔텔롭캐년 투어
11:40 AM 중식(현지식)
01:00 PM 사우스림 투어
04:00 PM Rute 66 BirthPlace 샐릭맨 아리조나 방문.
07:00 PM 라스 베가스 도착
라스 베가스 에서 출발 약3시간의 차량 이동후 첫번째 투어지인 자이언 캐년에 도착 했습니다.
자이언 캐년은 유타주의 첯번째 국립 공원 으로 1919년에 국립 공원에 지정됐으며, 약 2400 미터 높이의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자이언 캐년은 년간 300만명 이상의 관광객객이 즐겨 찾는 미국 3대 캐년중 하나 입니다.
자이언(시온)은 몰몬교인들이 지은 이름으로 “예루살렘” 혹은 “돌아갈 약속의 땅”을 의미하는 성경적인 이름 입니다.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자이언 캐년의 위핑락 트레일 입니다. 바위가 눈물을 흘린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입니다. 트레일 거리는 약 800 미터 정도 인데, 오르막 길 입니다. 겨울에는 길이 얼어 정말 조심 하셔야 합니다. 보통 겨울에는 트레일을 금지 합니다.
자이언 캐년 투어를 마치고 브라이스 캐년으로 향했습니다.
약1시간30분 차량이동했구요...이동 중간에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메뉴는 샐러드바와 샌드위치....겨울이 아니었으면 자이언 캐년에서 피크닉 런치도 할수 있습니다.~
미국 3대캐년중 하나인 브라이스 캐년은 초기 몰몬교 지도자인 에버니저 브라이스의 성에서 따온것으로 1928년 유타주의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름은 캐년 이지만 사실은 폰서건투(Paunsaugunt)고원의 부식으로 생긴 자연 원형 분지 입니다.
약20마일 가량 펼쳐진 빨강, 오렌지, 하얀색을 띤 청탑 모양을 한 성루 모양을 한 특별한 지질적한 구조물인 후두(Hoodoo)가 브라이스 캐년을 황홀하게 장식하고 있습니다.
브라이스캐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브라이스캐년에서 가장 멋진 후두들이 몰려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곳의 클라론 포메이션은 각양의 색상으로 물들어 있으며 브라이스캐년에서 바위의 모습이 제일 아름다운 곳입니다
황홀한 청탑의 향연 브라이스 캐년 애서 기장 유명한 선셋(Sun Set) 포인트에서 출발 하는 트레일 코스 입니다.
미국내 3마일 이내의 트레일 3대 코스중 하나인 유명한 트레일 코스 입니다. 브라이스 캐년의 후두를 중심으로 걷는 트레일 뭐라 말로 표현이 부족 합니다
이곳은 높이가 약2700 미터의 고산 지대 입니다.
브라이스 캐년은 지구상에서 가장 공기가 좋기로 소문난 곳 입니다.
저녁식사 후 펼쳐지는 캠프 파이어는 온가족이 둘러 앉아 이런저런 예기로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머쉬멜로도 구었구요~ 가족 끼리 와인 & 비어도 한잔 했답니다.~
그리고 캐년 밤하늘의 쏟아지는 별.~~감동 또 감동 !!!!
아침 7시 호텔 조식을 마치고 홀스슈 밴드로 향합니다.
호텔에서 약1시간 거리의 홀스슈 밴드는 아리조나주의 페이지란 도시에 있습니다.
엔텔로프 캐년과는 약10분거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해마다 관광객이 늘어나는 곳 입니다.
말밥굽 모양으로 콜로라도강물이 흘러 홀스슈 밴드(Horeshoe Bend) 란 이름으로 지었습니다.
약300 미터의 깍아지는 절벽밑으로 펼쳐지는 홀스슈 밴드의 광경은 뭐라고 말할수 없는 감동 그자체 입니다.
홀스슈 밴드투어를 마치고 약 10분( 짧은 거리 ㅎㅎ)정도 차량으로 이동
엔텔로프 캐년에 도착 했습니다.
1억5천 이상 홍수로 인한 침식과 풍화작용으로 인해 생긴 신비스로운 사암층의 협곡 으로서 전세계 관광객들과 사진 작가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 하는 관광지중 하나 입니다.
엔텔로프 캐년은 Lower 엔텔로프 캐년과 Upper 엔텔로프 캐년이 있는데, 저희는 더욱 View가 좋고 환상 적인 Lower 엔텔로프 캐년을 갑니다.
이곳은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가 직접 손님을 가이드 합니다.
엔텔로프 캐년 에서 투어를 마치고 약2시간 가량 차량으로 이동 그랜드 캐년 사우스림에 도착 했습니다.
영국 BBC방송이 선정한 죽기전에 가 보아야 할 50곳 중 1위.
미국에서 가장 가고싶은 곳 1위
1년에 500만명 이상이 찾는 미국 최고의 국립공원
☞ 리판 뷰 포인트 → 마더 포인트 → 림트레일 → 야바파이 선셋 포인트
데저트 뷰 포인트는 이스트림의 동쪽 입구에 있으며, 그랜드캐년 방문객 센터에서 37km 동쪽 끝 지점에 있는 콜로라도 강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전망대 입니다.
Mary Colter은 그랜드캐년에 여러개의 기념비적인 건축물을 남겼는데 그중에 가장 유명한 Mary Colter Bulding중 하나인 Desert View Watchtower 가 있는 곳 입니다.
그곳에는 방문객 센터도 있어 그랜드캐년과 데저트 뷰 지역에 관련 된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며 상점도 겸하고 있습니다.
사우스림 뷰 포인트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인기 있는 곳으로, 그랜드캐년을 가장 그랜드캐년 답게 볼 수 있는 곳으로 가장 장엄하다는 뷰 포인트입니다.
매더 포인트 에서 야바파이(Yavapai)포인트까지 약 1시간의 트레일을 하십니다. 트레일 거리는 약600 미터 거리로 길이 포장이 잘되있고, 언덕이 없어 아이들 이나 노약자분도 가능한 트레일 코스 입니다.
사우스림 뷰 포인트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인기 있는 곳으로, 그랜드캐년을 가장 그랜드캐년 답게 볼 수 있는 곳으로 가장 장엄하다는 뷰 포인트입니다.
그랜드 캐년 투어를 마치고 약1시간30분 정도 차량으로 이동 미국 최초의 동서 횡단도로인 Historic Route 66 의 출발점인 샐릭맨의 이발소와 선물 가게를 방문 했습니다.
전일정 조식 2식 제공합니다.
전일정 호텔 1박(4인1실) 포함
라스베가스 스트립내 호텔에서 픽업해서 7시에 출발 합니다.
VLIFE TOUR
5
16
Thomas Kim
(한국) 070-8777-4321
(미국) 011-82-70-8777-4321
6431 W. Sahara Ave, Suite 250
cs@healingtour.com
등록된 후기가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