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 HOME
- 투어
0.0
0
VLIFE TOUR
5.0
16
라스베가스
-> 라스베가스
품격
단독투어
4박5일
전일정 조,중식(10식) 포함
7/12/15인승
전일정 호텔(4박) 포함
4명
◆ 가족분 또는 친지분들만 모시는 단독 맟춤 Private 투어 입니다.
저희 마이드림 투어는 기존의 일반여행사들이 진행하고 있는 모객투어가 질적인 투어를 진행하는데 여러 불편함이 있어 인원수에 상관없이 단독 맟춤 투어만을 고집 진행 하고 있습니다.
◆ 세계 에서 가장 큰 규모의 국립공원 이자, 1872년 미국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모든 사람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관광지인 옐로스톤 국립공원과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미국 3대 캐년중 하나인 자이언 캐년 그리고 2002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와 몰몬교의 성지로 잘 알려진 솔트레잌 관광과 유황 온천 즐기기 그리고미국의 알프스라고 불리어지는 그랜드티턴 국립공원을 둘러보는 힐링투어만의 환상의 투어 입니다.
몰몬 성전인 템플스퀘어
태초에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곳 옐로스톤
4,000m 가 넘는 고봉과 호수가 어우러져 환상의 절경을 만들어내는 그랑테턴
세계 하이커들의 로망 신의 정원 자이언캐년
를 4박5일에 투어 합니다.
(1일) 라스베가스 → 솔트레이크 → 포카텔로
(2일) 포카텔로 → 옐로스톤 → 가드너
(3일) 옐로스톤 → 드릭스
(4일) 드릭스 → 그랑테턴 → 라바 온천 → 프로보
(5일) 프로보 → 자이언캐년 → 라스베가스
※ 현지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코스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Great Salt Lake(소금 호수)는 로키 산맥 중의 와사치 산맥 서쪽 기슭에 있는 호수 입니다.
분지 이기 때문에 흘러드는 강은 있어도 빠져나가는 강이 없으므로 염분이 22%나 되어 어류는 살지 못하고 사람의 몸도 가라앉지 않는곳 으로 세계에서 가장 염도가 높은 내륙호로 유명 합니다.
사해 처럼 사막에 위치한 그레이트 솔트 호수는 물의 화학성분은 바닷물과 유사 하지만 바닷물 훨씬 염도가 높은데 그이유는 강으로 유입되는 수량보다 증발량이 많기 때문에 염도가 높은 것이라 합니다.
1853년 부터 1893년 까지 무려 40년에 걸쳐 건축되었던 높이 68m의 이수려한 고딕 양식의 건물은 건축가 출신 브리검 영이 몰몬교의 본거지로서 건설하였습니다.
성전은 못을 사용 하지 않았고, 백송에 마호가니 색상을 입혔으며 11,623개의 파이프로 구성된 파이프 오르간과 마이크 없이도 음악이 건물안을 휘감으며 퍼지도록 설계된 성전 내부도 정말 아름 답습니다.
몰몬 교회가 있는 템플스퀘어는 관광지로 유명하며,
화강암의 교회·시계탑·시청청사 등의 옛 건축물과 몰모교의 본부가 남아 있습니다.
옐로우 스톤은 1872년 미국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지정 되었으며, 세계 에서 가장 큰 규모의 국립공원으로 만년설을 안고 있는 높은 봉우리와 깊은 협곡, 폭포와 지축을 울리며 뿜어 올라오는 신비의 가이저(간헐천), 발 밑에서 끓고 있는 수증기 열탕, 유황바위를 보면서 아직도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는 지구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곰,물소, 아메리카 들소, 사슴, 조류등 쉽게 접할수 없는 다양한 동물들을 자연 상태에서 만날 수 있어 어느 국립공원에 비해 특색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하는 관광지 입니다.
년간 500만 이상의 관광객이 칮는 그랜드 티톤 국립공원은 그절경이 열로스톤과 비교 뒤지지 않는 곳으로 로키산맥의 줄기속에 포함되어 있는 1만2000피트가 넘는 그랜드 티톤의 높은 고봉들이 만들어 놓은 장엄함은 여느 다른 곳에서는 감히 볼수 없는 장관들이다.
특히나 수많은 호수들의 맑고 깨끗한 옥수와 유유히 흐르는 강물의 정감 이름도 알수없는 들꽃들과 드넓은 목초밭에서 평화로이 풀들을 뜯고 있는 소와 말들의 풍광은 보는 사람들의 마음까지도 흐뭇하고 평화롭게 해주는 곳이다..
자이언 캐년은 1919년에 유타주의 찾번째 국립 공원 으로 지정됐으며, 년간 300만명 이상의 관광객객이 즐겨 찾는 미국 3대 캐년중 하나 입니다.약 2400 미터 높이의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자이언 캐년은 공원으로 지정된곳과 그언저리를 포함해서 한국의 경상북도 사이즈만 하며 그랜드 캐년 보다 규모는 훨씬 작지만 섬세함에서 그랜드 캐년에 두지지 않는곳이 자이언 캐년 입니다.
☞ 라스베가스 스트립내 호텔에서 픽업해서 6시 출발합니다.
VLIFE TOUR
5
16
Thomas Kim
(한국) 070-8777-4321
(미국) 011-82-70-8777-4321
6431 W. Sahara Ave, Suite 250
cs@healingtour.com
등록된 후기가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