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엑티비티
- HOME
- 항공/엑티비티
0.0
0
힐링투어USA
5.0
21
라스베가스
-> 라스베가스
실속
그룹투어
1일
중식(샌드위치 도시락)
16인승 경비행기와 대형버스
불포함
1명
그랜드캐년의 사우스림을 경비행기로 이동해서 하늘과 지상에서 입체적으로 보고싶은 분들을 위한 사우스림 경비행기 힐링에어 코스 입니다.
사우스림에서는 투어버스로 갈아타고 3시간정도 주요 뷰어 포인트를 둘러 봅니다.
※ Scenic Airline사의 ‘Grand Canyon Connoisseur’ 상품
☞ Air Terminal -> (Air 45분)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버스투어(3시간) -> (Air 45분) -> Air Terminal
☞ 숙박하시는 스트립내 호텔에서 픽업 합니다.
☞ 픽업 시간은 호텔마다 다르기때문에 바우처에 있습니다.
☞ 꼭 사전에 픽업 시간과 장소 확인해 두셔야 합니다.
볼더시티에 있는 항공 터미날에 도착하면 탑승 수속을 밟고, 시간에 맞춰서 경비행기에 탑승 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으로 날아가면서 웅장한 후버 댐, 광활한 미드 호의 경관을 감상합니다. 경탄을 자아내는 사막의 풍광을 만끽한 후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터미널에 도착합니다(왕복 약 2시간 20분)
그랜드캐년 공항에 도착하면 대형 투어 버스로 갈아타고, 그랜드캐년으로 이동하여 투어를 시작 합니다.(약 3시간)
브라이트 앤젤 롯지와 마터 포인트에서 경치를 즐겨보세요. 5000피트 아래로 협곡 바닥을 보면 사우스 림과 노스 림 사이의 10마일에 걸쳐 펼쳐지는 장관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협곡의 모습들을 카메라에 담고 일생 일대의 멋진 사진을 남겨보세요. 버킷 리스트에 적어 놓은 이 놀라운 경험을 확인하고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내세요!
그랜드캐년 투어후 그랜드캐년 공항에서 라스베가스에서 출발 할 때 탔던 경비행기를 다시 타고 공항 터미날에 내려, 호텔까지 모셔드립니다.
(중) 샌드위치 도시락
16인승 경비행기
대형 투어 버스
숙박하시는 스트립내 호텔에서 픽업 합니다.
※ 바우처에 픽업 시간과 장소를 꼭 확인하세요.
등록된 후기가 아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