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
- HOME
- 투어
0.0
0
Top Travel
5.0
476
라스베가스
-> 라스베가스
실속
품격
그룹투어
단독투어
1일
중식(한식 도시락)
7/12/15인승
불포함
4명
라스 베가스 주변 꼭 가봐야할 불의 계곡/후버댐/미드 호수등을 묶은 알찬 패키지 투어 입니다.
■ 라스 베가스에서 출발하는 초특급 투어로서, 라스 베가스 주변에 꼭 가봐야 할 곳인 불의 계곡(Valley of fire)과 후버댐(Hoover Dam)그리고 후버댐으로 생긴 세상에서 가장 큰 인공호수 미드 호수(Lake Mead)를 둘러보는 실속 있고 알찬 패키지 투어 입니다.
■ 오전 9시 투숙 하시는 호텔에서 픽업 첫번째 행선지인 불의 계곡으로 출발 합니다.
라스 베가스에서 북동쪽으로 약 57마일(약 91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불의계곡은 네바다주의 크고작은 주립공원 중 1935년 네바다주 첫번째로 지정된 주립공원 입니다.
빛에 반사된 골짜기가 마치 불이 붙는것같다하여 불의 계곡이라 불려 졌으며, 초대 145 제곱키로미터 면적의 피크닉과 RV캠핑, 산악 자전거 타기, 유명한 하이킹 코스로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가까운 대표적인 네바다주 주립공원 입니다
벌집 바위 , 아트라틸락, 레인보우 팔레트, 비지터 센터, 칠공주 바위 그리고 코끼리 바위를등등..약2시간 가량의 투어를 마치고 1시간 가량 운전하며 미드 호수로 향합니다.
미드호수로 가는 중간 로져스 스프링 에서 점심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사막 한가운데에서 따뜻한물이 샘솟는 신비로운 오아시스 입니다.
레이크 미드(Lake Mead)는 1936년에 완공된 후버댐(Hoover Dam)이 물을 막으며 만든 16만 에이커에 가까운 세계 최대의 인공호수 이며, 호수의 길이 184km, 둘레는 880km 가 되며, 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로 지정됐습니다.
비지터 센터, 보트 선착장, RV(캠핑카)Village, 해수욕 장, 유람선 등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미드 호수 선착장에 들려 거대한 잉어들에게 밥도주고,. 호수와 하늘이 맞닫는 환상의 경치를 감상한 후 마지막 행선지인 후버댐으로 향합니다.
후버댐은 1929년 미국 대공황 탈출의 일환 이었던 미국의 뉴딜(New Deal) 정책중 가장큰 프로젝트로, 1931년 건설이 시작 되어 1935년 완공 되었습니다. 콜로라도강 하류 지역의 홍수 방지 및 농업관개 용수 공급과 주변도시의 전력 및 생활용수 확보를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라스 베가스에서 약33 마일(48km) 거리에 있으며, 미국 네바다 주와 애리조나 주 경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강 중류의 그랜드 캐니언 하류, 블랙 캐니언에 있는 중력식 아치 댐으로, 댐의 총저수량은 336톤이고, 댐의 높이는 221m 에 길이는 379m 이며 댐의 상부쪽의폭은 13.7 m하부의폭은 200m 입니다.
그렇게 불의 계곡과 미드 호수, 후버댐등의 라스 베가스 주변 주요 코스 패키지 관광을 마치고 라스 베가스로 돌아 오게 됩니다. 라스 베가스 까지의 차량 이동 소요시간은 약40정도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고요, 라스 베가스 도착 예정 시간은 오후 5시 입니다.
라스 베가스 도착후 호텔 또는 저녁식사를 원하실 경우 식당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그외에 제상품중에는 당일차량 투어가 많이 있는데요,
당일 차량 투어의 장점은 라스 베가스와 캐년등의 관광지를 동시에 즐길수 있다는것 입니다.
시간이 허락 되시는분들은 다른 당일 투어도 강추 합니다.
정~말..넘 ~ 좋거든요
- 태양이 반사되어 불타는 계곡 같다하여 붙여진 이름
- 비바람에 침식되어 만들어진 동물 모양의 조각 전시장
- 어느 혹성에 온 듯한 분위기
- 트랜스포머, 혹성 탈출의 촬영 장소
1935년 완공된 세계적인 다목적댐 후버댐을
짧은 시간에 돌아봅니다.
로키산맥에서 시작한 콜로라도 강이
세계 제일의 협곡 그랜드캐년을 만들고 다다른 곳
레이크미드를 들러본다.
미 연방 교통국 커머셜 차량으로 등록하고
150만불 커머셜 보험에 가입 한 힐링투어USA 차량으로 투어 진행
☞ 7인승 미니밴/15인승 벤츠 스트린터 이용
☞ 미 연방 교통국 정식 커머설 차량 등록(MC/USDOT)
☞ 150만불 커머셜 보험 가입
※ 투어 인원에 따라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국립공원 커머셜 투어 퍼밋(CUA)
◆ 투어 일정표 ◆
09:00AM : 라스 베가스 호텔에서 픽업후 출발
10:30AM : 불의 계곡 투어
12:30AM : 중식(불포함)
02:30PM : 미드 호수 투어
03:30PM : 후버댐 투어
05:00PM : 라스 베가스 도착
※ 현지 사정에 따라 코스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네바다 제1호 불의 계곡
☞ 벌집 바위 -> Atlatl Rock -> 아치 락 -> 방문자 센터 -> 레인보우 비스타 -> 화이트 돔 -> 세븐 시스터 -> 오두막집 -> 코끼리 바위
불의 계곡 가는 길에 첫번째로 만난 곳 벌집모양의 바위입니다.
침식으로 만들어진 모영일텐데 어떻게 저렇게 만들었을까요?
누가 조각한 것 같지요. 그 앞에는 거북이 모양의 바위도 있는데 신기하지요.
Atlatl’은 인디언들이 사용하던 나무로 만든 약30cm 크기의 창을 말합니다.
인디언들이 높은 바위를 향해 누가 더 높이 창을 던지는지를 겨루었다고 합니다.
철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인디언들이 수천년전부터 주변에 거주하던 고대 원주민들이 사냥과 채집을 하며 바위벽에 새겨놓은 벽화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치락은 말 그대로 바위가 기이하게도 아치모양으로 자리했는데,
그 모양이 특이하여 옛 인디언 원주민들에겐 신성한 자리로 여겨졌다고 합니다.
캠핑장 입구에는 강아지를 닮은 바위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특히 프라이빗 캠프장이 주변에 자리해, RV를 타고 온 사람들에게 휴식을 제공 합니다. 밤 하늘에는 별들이 정도 많습니다.
방문객 센터는 공원 중앙에 위치하여, 지형, 공원내 동식물, 옛날에 살았던 인디언들의 생활 모습등 각종 자료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센터내에는 간단한 기념품도 팝니다.
오픈시간은 8:30 am ~ 4:30 pm 입니다.
붉은 바위가 주를 이루는 불의 게곡이지만 이곳에 이르면 좀더 화려한 색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영롱한 무지개빛을 감상할 수 있는데, 사진 활영의 명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화이트 돔까지 불의 계곡 최고의 시닉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방문객 센터에서 레이크 미드로 가는 도로변 오른쪽으로 평지에 갑짜기 7개의 거대한 바위가 서 있습니다. 그중 가장 작은 것은 사람의 두상을 조각해 놓은 것 같습니다.
3개의 캐빈은 불의 계곡이 1935년에 주립공원이 되자마자 Civilian Conservation Corps.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캐빈은 자연 모래암으로 지어졌고, 수년동안 캠프 보안관과 공원 방문객들이 사용했다고 합니다.
안에 벽난로도 있어 하루밤 지내면 운치가 있을 것 같으나 요즘엔 사용하지 않습니다.
방문객 센터에서 레이크 미드로 가는 길에 마지막으로 보는 포인트입니다.
도로변에 거대한 바위에 섞여있어 주위해서 보지않으면 그냥 지나칠 수 있습니다.
바위속에 3m 나 되는 거대한 코끼리가 마치 조각해 놓은 것처럼 서 있습니다.
불의 계곡의 대표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레이크 미드는 1936년에 완공된 후버댐 건축으로 생긴 인공호수로
서울시 면적만 하고 호수를 한바퀴 도는데
서울-부산 거리보다 더 먼 거리로 그 크기가 세계적인 인공호수 입니다.
호수의 길이 115마일, 둘레는 550마일이 된다고 합니다
그랜드캐년 서쪽끝에서 시작, 후버댐 남쪽 67마일 지점에 건설된 Davis Dam까지에 이르는 넓은 지역이 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로 지정됐습니다.
비지터 센터, 보트 선착장, RV(캠핑카)Village, 해수욕장, 유람선 등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미드 호수에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자연산 잉어들이 살고있습니다.
선착장에 들려서 잉어들 밥 좀 주겠습니다.
잉어밥은 팝콘! 정~말 좋아 합니다.
서로 먹으려 잉어들이 달려듭니다. ^^
1929년 미국 대공황 탈출의 일환이었던 미국의 뉴딜(New Deal) 정책중 가장 큰 프로젝트인 후버댐은
1931년 건설이 시작 되어 1935년 완공 되었습니다. 콜로라도강 하류 지역의 홍수 방지 및 농업관개 용수
공급과 주변도시의 전력 및 생활용수 확보를 목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라스 베가스 에서 약33 마일(48km) 거리에 있는 후버 댐(Hoover Dam)은 미국 네바다 주와 애리조나 주 경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강 중류의 그랜드 캐니언 하류, 블랙 캐니언에 있는 중력식 아치 댐으로,댐의 총저수량은 336톤이고, 댐의 높이는 221m 에 길이는 379m 이며 댐의 상부쪽의폭은 13.7 m하부의폭은 200m 입니다.
2010년 10월에 완공된 마이크 오카라한 과 팻 틸먼을 추모하기 위해 만든 추모 다리 입니다.
840'(260m)의 높이에 1,500'(460m) 길이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아치형 콘크리트 다리로 240 밀리언의 공사비를 투자 하였습니다.
(중식): 한식 도시락 제공
☞ 현지 사정에 따라 메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6명이하: 7인승 미니밴
- 7명이상: 12인승 밴(포드 트랜짓 또는 벤츠 스프린터)
☞ 차량은 자차 또는 150만불 커머셜 보험에 가입한 미 연방교통국 라이센스(MC, DOT) 획득한 정식 커머셜 차량입니다.
MC-1136X-C, U.S.DOT No. 297576X
라스베가스 스트립내 호텔(북 스트라토스피어 호텔 ~ 남 만달레이 베이 호텔)에서 픽업합니다.
※ 투어 전날 오후 5-6시 사이에 담당 캡틴이 픽업 시간과 장소 컴펌 연락 드립니다.
등록된 후기가 아직 없습니다.